소통

동반연은 동성애·동성혼 개헌을 반대하는 범 국민연합 단체입니다.

FAQ

동성애 단어에 대한 질문등..

2019-08-31
조회수 31

동성애, 동성혼을 막기 위해 많은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우선 저는 동성애를 반대하는 청년입니다.

어느 영상에서 동성애라는 단어 자체부터 잘못되었다는 영상을 보았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니 맞는 것 같아 저보다 전문가분들이시기에 아실수도 있으리라 생각이 들지만 글을 올려봅니다.


 동성애하는 것이 동성끼리 사랑을 한다는 것인데 그것이 성적인 행위까지 이어지며, 많은 사회적 문제와 질병들을 가져옵니다. 그런데 건전한 형제끼리 자매끼리 아껴주고 사랑하는 것은 형제우애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말하는 동성애는 위에서와 같이 문제를 발생시키며 사랑이 아닌 성적쾌락을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동성애(사랑 애)자를 쓰는 것은 합당하지 않으며 동성애라는 단어 자체를 동성욕으로 사전에서 부터 바꾸는 작업이 진행되어야 되지 않는지 의견을 드려봅니다.

 동성애라는 단어는 동성욕을 아름다운 사랑이라는 단어를 붙여 포장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동성욕은 동성애이며 사랑의 또 다른 형태라는 것으로 둔갑시켜 지지를 얻어내게 되는 것이죠.

 저 같은 개인 한사람은 전문가도 아닌 그냥 지나가는 나그네와 같은 한 청년일뿐이나 훌륭한 단체에서는 법적으로도 근거자료가 많으시기에 동성애라는 단어를 사전등에서 동성욕으로 표준어를 바꿔주신다면 언론에서도 동성애가 아닌 동성욕이라는 단어를 쓸수밖에 없기에 동성욕은 사랑이 아니라 육체적 쾌락에서 시작됬음을 단어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여 접근할 수 있게되리라 생각됩니다.

 그렇게 인식될때 많은 사회적 인지는 애(사랑)이 아닌 욕(쾌락)이라는 것을 인식하는데 큰 도움이 되어 동성욕에 반대하는 많은 시민과 단체분들에게도 힘이 되시라라 생각됩니다.

 꼭 단어부터 바뀌어 좋은 결과부탁드리겠습니다.

0 0